About Fireside
home
About "Pay-it-forward"
home

Approval Process

Fireside의 엄격한 가입 승인 절차는 누군가를 평가하고 배제하려는 의도가 아닌, 우리의 가치관에 진정으로 공감하는 분들을 모시기 위함입니다.
가입 신청 내용은 두 단계의 검토 과정을 거치게 되고, 이에 따라 최종적으로 가입 승인 여부가 확정됩니다. 두 단계 모두 가입 신청자가 Fireside 멤버에 부합하는지 판단하는 과정이며, 1단계에서는 Fireside Community Builder가, 2단계에서는 Firesider의 일부 멤버들이 검토를 진행합니다.
정기 가입은 가입 신청일로부터 2주 내로 승인 여부가 결정되지만, 수시 가입은 운영진의 일정에 따라 승인 여부 결정일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1) 정기 가입 : 기존 멤버의 추천을 받아 신청 Fireside Gathering 행사 시 멤버들에게 1인당 1개의 초대권이 주어지며, 이 때 초대받은 분들은 신규 멤버로 Fireside에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수시 가입 :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신청 ‘신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규 멤버로 Fireside에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FAQ

Q. 심사 위원회에서는 어떤 기준으로 판단하나요?
Fireside는 다음과 같은 분을 찾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기준입니다.
1.
오늘에 안주하지 않는 사람,
2.
우리가 추구하는 삶의 태도 첫째, 자신만의 비전 또는 세계관이 있고, 둘째, 이러한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으며, 셋째, 겸손한 자세로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싶어하는 분
또한, 내부 심사 위원회에서 여러분을 알 수 있는 자료는 지원서 뿐이므로 성의껏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Fireside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Pay-it-forward 경험과 관련한 질문에 자세히 답변할수록 지원자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Q. Fireside 멤버가 되었을 때 자격 유지 조건이 있나요?
Lunchclub 소모임에 최소 연 2회 이상 ‘호스팅 또는 참석’해야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Q. Fireside Gathering 행사는 어떻게 참가할 수 있나요?
본 행사는 1년에 여름/겨울 총 2회 진행되며, 외부인의 경우 기존 Firesider의 초대를 받아 참석할 수 있습니다.